시설 및 장비안내

그룹스터디실

그룹 스터디실은 대학 구성원의 학술 및 연구활동에 필요한 토론 및 회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. 3층부터 5층까지 동일한 위치에, 4인실, 6인실, 8인실, 12인실, 24인실 등 다양한 크기로 총 29실이 있습니다. 그룹 스터디실을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1회 사용시간은 4시간으로 제한되지만 필요한 경우 연장 이용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단 예약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보드마카, 지우개는 이용자가 별도로 구비하셔야 합니다. 

프린트/복사

자료의 프린트/복사는 5층에 위치한 프린트, 복사실에 설치된 복합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이곳에 설치된 복합기는 상주 복사업체(279-2614)에서 관리하고 있으므로 해당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(월~금, 09~18시)
도서관 복사실에는 무인 과금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니 교통 카드 및 신용/체크카드(학생증 포함)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

열람실에서의 노트북 이용

박태준학술정보관은 그룹스터디룸을 포함한 모든 열람석에서 노트북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열람테이블 중앙에 위치한 케이블 연결 단자 뚜껑을 열고 네트웍 케이블과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일반 열람실 내 네트웍 사용이 가능한 곳은 일부 지정되어 있으므로, 컴퓨터 및 네트웍 이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정보기술팀(279-2513, 2515)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자동판매기 및 식수

식음료 자동판매기는 6층과 5층 릴렉스 존에 있습니다. 식수는 전 층 북동편 복도에 설치된 정수기를 이용해 드실 수 있습니다.

수유실

도서관 2층 DVD존 맞은 편 복도에 육아 중인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유용 유아침대와 소파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사생활 보호를 위한 잠금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. 대학 본관쪽은 무은재기념관에 Family Lounge(수유실)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

현금지급기

우리은행 현금지급기가 6층 비상구쪽 복도에 있습니다. 운영시간은 08:00 - 22:00 입니다. 사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우리은행 포항공대 출장소(054-279-2586)로 해주십시오.